전격 해부! 룸살롱은 어떻게 돌아가는가? < 사회 < 시사&이슈 < 기사본문 시사포커스


저는 28세의 남자이고 앞으로 살 날이 아직 많이 남아있다보니 꼭 그렇게 해야하는지 의문이 갑니다. 소변을 보고난 후 일정동안은 전혀 관심이 없다가 누적되고 자극을 받게 되면 일단 배출하기 전까지는 해소될 수 없는 그러한 욕구말입니다. 다시말해 여성성의 매매는 성적인 부분뿐 아니라 여성인격 자체에 대한 '매매'임을 솔찍히 시인하겠습니다.


그러면서 이용찬은 “KBO에서 이뤄지는 절차에 성실히 응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겠다”면서 “앞으로 프로선수로서 더욱 신중히 행동하겠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거듭 사죄의 뜻을 밝혔다. 특히 2023 WBC 대회에서 대표팀은 지난 2013년과 2017년에 이은 3개 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수모를 당했기 때문에 팬들이 더욱 분노했다.


지방에 내려갔더니 회사 사람들과 타 은행 직원들은 만나자마자 의기투합한 듯 웃으며 곧바로 룸살롱, 단란주점, 노래방, 호텔 등으로 번쩍번쩍한 지역으로 들어섰다. 몇 년 전 외국의 주요 언론이 한국남성들의 룸살롱 문화를 집중 취재, 보도해 안팎으로 떠들썩했던 적이 있다. 그들은 한 달 월급을 넘어서는 돈을 룸살롱, 단란주점 등에 아낌없이 퍼붓는 한국남성들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그러나 무엇보다 외국인 기자들을 경악시킨 것은 한국남성들이 술집에서 술만 마시는 게 아니라 여성들을 불러낸다는 사실이었다. 시시덕거리며 여성의 몸을 거리낌 없이 주물러대는 한국남성들의 모습이 인간 이하의 작태로 보였을 것이다.


그렇다면 그런 소님들을 상대하는 아가씨들은 어떤 마음일까? 장 상무에게 아가씨 한 명과 얘기를 나눠보고 싶다고 하자 장 상무가 잠시 나가더니 지희(가명)라는 이름의 아가씨와 함께 돌아왔다. 장 상무의 말에 따르면 혼자서 와도 추가 비용은 들지 않는다고 했다. 또한 개개인의 아가씨 취향이나 즐겨 마시는 술 등을 파일화 시켜 컨설턴트식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한다. 장 상무가 품에 있는 수첩을 꺼내 그 중 몇 장을 기자에게 공개했다. 강남구청은 경찰 수사가 마무리되면 이 업소에 방역 수칙 위반과 무허가 유흥주점 운영에 따른 행정처분을 내리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단속 당시 현장에 있었던 여성은 “종업원이 아닌 결제를 위해 들어온 관리자들”이었다고도 덧붙였다. 일부 매체는 이에 대해 SM이 처음에 ‘거짓 해명을 한 셈’이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12일 다수의 매체 보도에 따르면 정씨가 방문했던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술집은 여성 종업원이 접객하는 형태의 무허가 유흥주점으로 회원제로 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확인됐다. 정씨는 지난 달 말 이곳에서 영업제한 시간인 오후 10시를 훌쩍 넘겨 자정쯤까지 술자리를 가지다가 적발돼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입건됐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국정감사 당시 더불어민주당 김의겸 의원이 했던 이른바 '청담동 술자리' 의혹 제기를 민주당 인사들이 두둔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야당 중진의원의 과거 전력까지 들춰내며 맹비난을 했다. 다만 국가대표 소집 기간에 선수의 음주 행위에 대한 별도의 KBO 규정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KBO 측은 각 구단과 대표팀에 포함됐던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파악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상당수 고급 룸살롱 등은 50만원 한도를 피해갈 수 있는 편법을 강구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욱이 그동안 외상으로 접대한 업체는 지출이 어려워 외상 술값을 받아내기가 더욱 어려워져 유흥업소는 설상가상의 형국이다.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과정에서 이 회장이 2015년부터 2년간 A 씨와 공동업주가 운영하는 M 룸살롱과 식당, 과일가게 등 6곳에서 엘시티 법인카드로 무려 24억4000만 원을 결제했다는 사실이 새롭게 드러났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룸살롱이라는 공간에 일반 시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시시덕거리며 남성의 몸을 거리낌 없이 주물러대는 한국여성들의 모습이 인간 이하의 작태로 보였을 것이다. 한 번은 함께 일하는 팀에서 단체로 타 은행 직원들을 접대하게 됐는데 장소는 서울에서 멀리 떨어진 지방이었다. 직장생활 하다 보면 흔해 빠진 게 ‘접대’지만, 그 내용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지 못했던 A씨.


다만 장 대사는 처분 당시 퇴임한 상태라 통상적인 절차에 따라 '불문'(징계하지 않음) 처리된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 지난해 12월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주형 변호사와 나의엽 검사 등의 정식 재판은 반 년째 한 차례도 열리지 않고 있습니다. 감찰 결과 이들은 접대 당일인 재작년 7월 18일 저녁, 미국 연수를 앞둔 B 검사의 환송회를 위해 모였습니다.


검찰기록이 아닌 것을 검찰기록과 교묘하게 혼재해서 보여주면서 방송하지 맙시다”라고 강하게 반박했다. 김용남 국민의힘 공보특보도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프락치가 러시아어에서 나온 말이군요. 뜻은 ‘특수한 사명을 띠고 어떤 조직체나 분야에 들어가서 본래의 신분을 속이고 몰래 활동하는 사람’ 그런데 이건 너무 점잖게 표현한 것 같고, 간접, 세작 등과 같이 적들이 심어놓은 내부의 적 같은 존재죠. 그런 관점으로 보면 이해가 안되던 비정상적인 언행과 상황 등이 명쾌하게 설명되는군요. 무섭다무서워희대의 정치공작과연 자수하여 광명 찾을까요? 김 회장은 “전국 유흥주점의 85%는 하루벌어 그날을 연명하는 생계형 영세업소들”이라며 “코로나19 사태 이후 유흥주점 매출은 80% 이상이 줄었고 개점휴업이 다반사”라고 밝혔다.

오피가이드 후기 키스방 후기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